본문 바로가기

건강&제품 이야기

역삼역 차이향 중국집 중화요리 짬뽕 짜장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츄러리플러스 온라인 마케터 류영석 매니저입니다~

오늘따라 중식 중화요리가 끌려서

역삼역 근처에 찾아보다가

차이향 짬뽕이 있어서 바로 가보았어요!

 

역삼역 주변에 있다보니

주변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분들이나

잠깐 들리신 분들은 참고해서 가보세요 ㅎㅎ

 

장소는 맨 하단에 적어놓았습니다!

 

 

 

더 찍고 싶었는데

갑자기 몇몇 지나가는 사람들이 있어서

마음놓고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ㅎ

 

주말이라 그런지 추천메뉴가

따로 나와있진 않았어요

평일에 방문했을 때 추천메뉴가

나와있는지 궁금하네요 ㅎ

 

위치는 역삼역 8번출구로 나와서

큰 타워를 끼고 왼쪽으로 돌고 나서

4블럭정도를 지나 오른쪽으로 돌면

차이향에 도착합니다!

 

차이향 역삼역점

장소 - 강남구 논현로 94길 24 호림빌딩 2층

시간 - 월화수목금 11:00~22:00

토일 11:00~21:00

번호 - 02 508 1113

별점 - ★★☆☆☆

 

 

 

제가 일요일에 방문했다보니

주변이 조용해요~

그리고 엘레베이터가 밖에 있지 않고

안에 있다보니 신기하더라고요!

 

 

2층에 위치해서 그런지

자리가 굉장히 넓직넓직하더라고요~

그래서 평일 점심에 오더라도 자리 걱정은 없어보여요!

 

대신 너무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오면

워낙에 여긴 직장인들이 많아 붐빌 수 있겠어요 ㅎㅎ

 

 

벽에 메뉴판이 있긴 한데

식사보다는 안주가 써져 있는 것 같네요 ㅎㅎ

가 개인적으로 양장피를 좋아해서

나중에 양장피를 먹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자리마다 이미 세팅은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창문있는 자리라서 더 좋기도 했죠 ㅎ

바로 옆에 앞치마가 있는건 사장님의 센스

 

 

 


 

식사 메뉴는 자리마다 써져있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좀 나가긴 하지만

도전한다는 생각으로 방문했으니

탕짜면을 시켜보았죠

 

 

그냥 물인줄 알았는데 막상 따르고 보니

물이 아니라 차 종류더라고요

제가 차 지식이 없어서 어떤 차 인지 모르지만

향하고 맛이 좋아요~

 

 

3명이서 방문해서 단무지는 2개를 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단무지말고도 다른 반찬 모두 맛있어요~

(사실... 주 메뉴보다 맛있는 걸수도...)

 

 

탕짜면 등장!

양은 짜장면 탕수육이 거의 1:1이에요

차라리 탕수육 양은 줄이고

짜장면을 더 주었으면 어땟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짜장 빛갈이 엄청 맛있어보여요 ㅎㅎ

참고로 빨갛게 보이는 건 고춧가루가 아니라

그냥 빛 반사입니다 ㅎㅎ

 

 

 

탕수육!

질기지도 않고 너무 눅눅하지도

않아먹기에 딱 좋아요!

 

짜장면 먹기 전에 한 컷 !!

 

이제 탕수육을 먹어볼까요?

 

식감과 맛이 좋아요!

그러나 제 개인적으로 양이 많아 오히려 고민되는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후루룩~~!!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뚝딱 먹더라고요

맛은 나름 괜찮은데 양이 살짝 적은 편이라

차라리 다른 중국집을 갔었으면

어땟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역삼역 중국집이나 중화요리,

장인 점심 맛집을 찾는다면

차이향을 방문해도 좋을 거 같아요~

대신 가성비를 원한다면 패스하는 걸 추천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