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츄러리플러스

일본가서 직접 가치크 박사님 강의를 듣고 왔습니다! (네츄러리플러스 슈퍼루테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츄러리플러스 류영석 매니저 입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로 회사에서 주체하는 프로모션에 달성하여 일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오랜만에 다시 일본을 가는거라 나름대로 설레었지만 그 중에서도 처음 만날수 있는 분들이 많아 궁금하면서도 직접 강의를 들을 수 있음에 설레었습니다.

 


 

됴코는 작년에도 왔지만 요코하마 아레나를 방문을 하지 못했는데 코로나가 완전히 풀리게 되면서 요코하마 아레나를 방문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제가 멀리서 찍지 못해서 전체가 보이지 않지만 실제로 아레나에 오면 너무 큰 규모에 놀래실 수 있습니다. 원래 2만명 가까이 되는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서 일본에서는 대형 콘서트를 할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네츄러리플러스에서 프로모션 행사를 아레나에서 열게 되어서 굉장히 기쁩니다.

 

 

 

행사장에 들어오니 1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한눈에 들어오니 더욱 실감나는 순간이네요~

그리고 행사 기념으로 '신세계' 한정판 이즈미오를 받았어요~

 

 

 

 

네츄러리플러스 도쿄 아레나 행사를 시작하니 신기하면서도 기대되는 시간이었어요~

 

 

 

중간에 유명한 일본가수가 나와서 즐거운 시간도 보냈습니다 ^^

 

 

 

 


 

 

 

프레드릭 가치크 박사님

 

 

그리고 제가 애용하는 제품인 슈퍼루테인을 만드신 가치크 박사님이 나오셨어요~ 인터넷이나 말로만 들었지 이렇게 눈앞에서 본건 저도 처음이었어요. 매번 인터넷으로 접한 분을 실제로 뵈니 약간 연예인을 본듯한 기분이었어요 ^^

 

 

 

 

카로티노이드에 설명하는 가치크 박사님

 

 

카로티노이드란?

카로티노이드는 사람이 스스로 합성해서 만들어낼 수 없는 물질 중 하나이며, 강력한 항산화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세포 손상을 줄이고 염증을 억제하는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많이 알려진 루테인이나 지아잔틴도 카로티노이드 종류 중 하나입니다.

 

추가적으로 카로티노이드는 녹황색 채소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데, 이를 가치크 박사님께서 최초로 발견하여 루테인을 상용화시키는 과정을 설명해주시기도 했습니다^^

 

 

 

혈관과 루테인의 연관성을 설명하는 중 (오른쪽은 번역본)

혈관에도 좋은 슈퍼루테인

앞서 얘기한 카로티노이드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인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손상을 줄이니 혈관 건강에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슈퍼루테인에 함유된 고농도 루테인과 지아잔틴, 각종 녹황색 채소로 인해 혈관벽이 튼튼해지고 혈압 개선 및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여기서 끝나지 않고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뇌에도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뇌발달에도 좋다는 이야기를 추가적으로 해주셨습니다.

 

 

 

현대인들의 카로티노이드 평균 섭취량 설명 (오른쪽은 번역본)

권장량에 못 미치는 카로티노이드

사람이 살아가기 위해서 최소한의 카로티노이드(녹황색 채소)가 있어야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서구화된 식습관이나 과일과 채소를 점점 적게 먹는 문화로 인해 카로티노이드가 부족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게다가 만약 채소를 잘 섭취한다 하여도 오염된 토양으로 인해 몇십년전과 다른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기에 잘 먹는다해도 원하는 영양성분을 채울 수 없다고 가치크 박사님께서 얘기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슈퍼루테인을 먹을 수 밖에 없네요.

 

 

 

뇌 속의 카로티노이드를 설명하는 가치크 박사님

 

뇌속의 카로티노이드

위 자료를 보면 뇌 속의 카로티노이드가 어느정도인지 알수 있습니다. 무려 50%이상이 루테인으로 차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 그만큼 공부하는 학생이나 치매를 걱정하는 어르신까지 모두가 루테인을 먹어야되는 이유가 충분합니다.

 

추가적으로 네츄러리플러스 슈퍼루테인은 GRAS인증마크를 가지고 있어서 영유아나 임산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1999년부터 시작된 슈퍼루테인

네츄러리플러스 슈퍼루테인은 일본에서 1999년에 처음으로 생산되어 지금 이순간까지 전세계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들어온지 10년이 넘었지만 아직 홍보가 제대로 되지 않아 아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저희 유토피안 팀이 작년부터 네츄러리플러스와 함께하게 되면서 온라인 홍보가 엄청나게 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현재 네츄러리플러스 슈퍼루테인을 먹고 있는 분들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이렇게 루테인 강의를 들으니 제품을 취급하는 제가 들었을 때 너무나 좋은 제품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알게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새로운 CFC가 된 안은미CFC님

 

그리고 유토피안팀에서 새로운 최고직급자인 CFC가 나오게 되면서 1만명 앞에 서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당당하게 전세계인들 앞에서 유토피안팀을 얘기하고 저희 팀을 이끌어주는 안은정스폰서님과 설현두대표님을 얘기하니 가슴이 뭉클해지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한국CFC님과 말레이시아CFC 단체사진

 

한국과 말레이시아 CFC님끼리 단체샷을 찍었어요~

 

 

 

 

 

 

 

 

좋은 제품과 함께
돈을 벌고 싶다면??


유토피안팀 류영석 매니저와 함께 하세요!

 

 

 

이번 프로모션을 다녀오면서 전세계에 이미 네츄러리플러스 회원활동하고 있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는 것을 느꼈고 그만큼 소비자나 제품을 애용하는 사람들 또한 더욱 많다는 사실도 와닿았습니다.

 

심지어 제품의 질이 너무 좋고 박사님들도 직접나와 얘기할 정도이니 마케팅에 자신있는 유토피안팀은 더욱 날아오를 일만 남았다고 생각합니다.

 

꼭 성공합니다 ^^

 

 

 


 

 

 

네츄러리플러스 류영석 매니저
 
 

네츄러리플러스 코리아 류영석 매니저 함께해요!

안녕하세요~ 네츄러리플러스 류영석 매니저 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떻게 살아왔고 어떻게 네츄러리플러스를 만났는지 저의 스토리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저는 2남1녀 중 차남으로 대전에서 태

naturally-plus.tistory.com

 

 

 

 

프리미엄 슈퍼루테인 내돈내돈 후기
하단 사진을 클릭하세요!!
▼ ▼ ▼ ▼

2023.09.16 - [내 이야기] - 네츄러리플러스 슈퍼루테인 내돈내산 어머니 후기

 

네츄러리플러스 슈퍼루테인 내돈내산 어머니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살면서 정말 많은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하고 유통해왔지만 매출에 급급하여 말도 안되는 마케팅을 활용하거나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안 들정도이기도 했습니다. 저는 나이

naturally-plus.tistory.com

 

 

 

 

프리미엄 슈퍼루테인으로
돈을 벌고 싶다면??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 ▼ ▼ ▼
 

<< 유토피안 사업 설명회 신청서 >>

상위 1% 부자가 되고 싶으신가요? 리치플랜 시스템에 탑승하여 성공을 향해 달려갈 열정적인 팀원을 찾습니다! 부자는 돈이 계속 들어오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자는 동안에도 돈이 들

docs.google.com

 

 

 

상담 및 문의
카카오톡 1:1 채팅방
▼ ▼ ▼ ▼ ▼
 

건강 케어 전문코치

#수소수 #이즈미오 #이즈미오수소수 #건강케어 #건강관리 #건강코치 #건강플래너 #루테인 #슈퍼루테인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