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 이야기

네츄러리플러스 코리아 류영석 매니저 함께해요!

유토피안팀 석글 건강매니저 2023. 8. 30. 17:55

안녕하세요~

네츄러리플러스 류영석 매니저 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떻게 살아왔고 어떻게 네츄러리플러스를 만났는지 저의 스토리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2012년도 사진

 

 

 

저는 2남1녀 중 차남으로 대전에서 태어났고 대전과 천안, 아산 등을 오가면서 지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제 위로 2살 터울 형이 있는데 누구보다 모범생활로 주위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는 존재었습니다. 게다가 교회를 열심히 다녀서 일명 '교회오빠'라는 호칭이 있을 정도였죠~~

 

 

 

 

류영석 매니저의
10대와 대학 시절

 

 

 

 

 

 

 

왼쪽이 저의 형이고 오른쪽이 저입니다 ㅎㅎ

 

이렇게 보니 굉장히 개구쟁이처럼 보이네요 ^^

 

저는 다른사람들처럼 굉장히 평범한 어린시절을 보낸거 같아요~~

 

 

 

 

 

 

 

 

 

 

그런데!!

 

고등학생 때 우연치 않게

 

암호학 동아리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이때서부터 '암호학'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제가 고등학생 때 상상했던 저의 모습이에요 ㅎㅎ

 

 

 

대학을 진학할 때 '암호'와 관련이 깊은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되어야 겠다라는 다짐을 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컴퓨터 프로그래머 되기 위해 서울로 홀로 상경하여 스스로 공부하고 회사까지 차리자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나의 브랜드를 만들고 프로그램까지 만들어보자는 다짐을 한거죠 ㅎㅎ

 

 

 

 

 

그 당시에 제가 20대 초반에 살았던 원룸이에요

 

이 방에서 제가 열심히 프로그램을 만들었던게 어그제 같네요 ㅎㅎ

 

꼭 나만의 회사를 만들어야겠다라는 꿈을 가졌어요~

 

 

 

 


 

 

 

류영석 매니저의
꿈의 대한 현실직시
군대를 제대하고 네트웍을 만나다

 

그런데 인생은 호락호락하지 않는 것인지

 

 

 

 

 

서울로 상경해서 주위를 둘러보니 저보다 천재인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그리고 그 안에서 뭐라도 해보겠다는 생각으로 자격증도 여러 개 따면서 자신어필도 했지만 뛰는 사람위에 나는 사람이 있는 것처럼 현실을 제대로 직시하게 되었습니다.

 

 

 

 

 

22살 군대입대...

 

 

이런 와중에 군대를 가게 되었는데 제가 배치받은 네트워크병사 특성상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 나를 되돌아 보며 생각하고 책을 읽는 시간이 많았습니다.

 

 

 

 

 

그 때 읽었던 책이 바로, '어떤하루', '시크릿', '꿈꾸는다락방', '꿈꾸는다락방2'었습니다.

 

군대에서 읽었던 책들... <꿈을 키운 순간>

 

 

 

 

 

그래서 근무를 서면서 공책에다가 생각나는 문구나 명언 등을 많이 적어놓고 나중에 한번 읽어보려 했습니다.

 

 

 

 

 

 

 

그리고 제대하고 나서 바로 꿈을 이루려고 했지만 다시 현실의 벽에 부딪쳐 컴퓨터 프로그램 일을 계속해야 될까, 고민에 빠져 있을 때 지인의 초대를 받아 네트워크 마케팅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 네트워크 마케팅이자 다단계를 만났을 때 현실부정이 컸습니다.

바이너리 구조 2명 소개방식인 것을 보며 이론상으로만 이루어지는 것이지 현실에선 힘들다라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내가 못 이루었던 꿈들이 떠오르면서 군대에서 다짐했던 내용이 하나둘씩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마케팅을 선택하게 되었고 다른사람들은 모두 실패하더라도 혼자서라도 꼭 원하는 수익을 벌겠다라고 다짐했습니다.

 

모두의 꿈은 다르지만 돈이 여유롭게 있으면 꿈과 가까워지며 결국엔 삶의 질이 높아질 것입니다.

 

 

 

 


 

류영석 매니저의
네트웍을 만나, 지금의 모습

 

지금은 성공하기 위해 큰 꿈을 가지고 6년정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 시간동안 많은 경험을 했으며 수많은 리더분들과 회사 대표라는 분들을 뵈었습니다. 그 경험을 통해 제가 배운 것은 '뚝심'이었습니다.

 

지금은 시간이 어느정도 흘러 코로나 이후로 네츄러리플러스를 만나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단연컨데 저는 네츄리러플러스를 만난지 대략 1년반정도가 되었는데 그 전에 벌었던 금액보다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느낀 것은 꿈을 이루겠다라는 다짐도 중요하지만 함께하는 사람과 정직한 회사가 무조건 뒷받침해야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코로나 시국에 온라인을 제대로 배워서 온라인 마케팅 강의를 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현재 네츄러리플러스 유토피안에서 블로그팀을 맡고 있을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마케팅이 아닌 자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현재 직접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와 인스타, 유튜브 등

 

 

크몽에서 팔고 있는 블로그 PDF 자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애드센스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또한 현재 8개 온라인 플랫폼을 운영 중이며 블로그는 5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음 온라인 마케팅을 배웠을 때는 블로그 1개도 벅찼지만 방문자 8천명을 찍어보기도 하고 네트웍과 온라인을 합쳐 사업을 펼쳐나가기 노하우가 생긴 것이죠.

 

 

 

 

 

 

 

 

 

지금은 온라인을 통해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어서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팀 활동과 승격식 사진들

 

 

 

 

일본 프로모션에 가서 찍은 사진

 

 

 

 

 

이전에는 프로모션에 가고 싶어도 남의 일처럼 느껴졌지만 지금은 프로모션을 당연히 가는 하나의 이벤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꿈이 있는 20,30대가 모여있는 유토피안 팀

 

 

 

현재 함께하고 있는 설현두 대표님, 안은정 스폰서에게 너무 감사드리고 있으며 누구든지 이 두분을 만나면 성공자가 될 수 있겠다라는 확신이 있습니다.

 

 

 

 

전세계 최연소 CFC, 유토피안 안은정 스폰서님

 

 

설현두 대표님

 

 

 

올해가 아직 남았기 때문에 저의 목표는 지금도 진행 중입니다.

 

꼭 목표를 이루고 24년부터는 지금보다 더 여유롭게 돈을 벌어서 투자까지 진행할 것입니다.

 

 

 

 

 

 

 

저는 한 때 컴퓨터만 좋아했던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유토피안 팀과 함께라면 꿈과 열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꼭 여러분들도 이 글을 통해 하나의 기회를 잡아 이전과 다른 인생을 살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