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제품 이야기

30대 여자 물 디톡 다이어트 급찐살 실제 후기 굶지 않아서 좋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

30대 중후반 여자인데 물 디톡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 점이나 개선된 점을 공유드리고 싶습니다!

 

 

30대 중후반

158cm, 55kg, 내장지방7

이즈미오 수소수 다이어트를 시작!

 


 

체중: 55.2kg → 52.5kg ▶ -2.7kg

골격근량: 20.2kg → 20.9kg ▶ +0.7kg

체지방: 17.7kg → 13.6kg ▶ -4.1kg

체지방률: 32.0% → 25.9% ▶ -6.1%

내장지방: 7→ 5 ▶ -2레벨

 

 

 

 

 

왜 살을 빼게 되었나요?

체중은 55kg에 158cm이지만 최근에 들어서 살이 갑자기 찌게 되어 허벅지나 복부 부분에 바지를 입으면 진짜 불편해졌어요 ㅠㅠ

여성분들은 아실거에요~ 옷을 입으면 커버가 되긴 하지만 현타가 씨게 오는....

남들은 잘 모르지만 나만 잘 아는 그 몸매....

그.래.서 !!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찾아보다가 이즈미오 수소수가 지방분해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과감하게 일주일동안 돌입했습니다 ㅎㅎ

 

 

진짜 굶지 않고 살을 빼셨나요?

누군가는 물 디톡 다이어트 그게 쉽겠냐?? 빠지겠냐??! 어짜피 굶어야돼!! 했지만...

하루에 한끼는 내 마음대로 먹고 아침 저녁은 가볍게 먹거나 넘겼어요!

 

이 전에 특정 제품만 먹는 다이어트를 해봤는데

너무 힘들고 체력도 깎인 기분이라 하루하루 고생...ㅠ 

 

진짜 하루에 한끼를 맘껏 먹으니 힘들지 않았어요!!

한끼의 행복이 이렇게 크다니 ㅠㅠ

 

 

어떤 물을 마셨나요?

저는 수소수와 복합영양제인 슈퍼루테인을 먹었어요!

수소수가 선택적으로 나쁜 활성산소를 밖으로 배출시킨다고 하는데

근육량은 올라가고 체지방과 내장지방이 내려갔어요!! 행복 :)

 

게다가 그냥 물은 먹다보면

목에 걸리는? 느낌이 들어서

어느정도 먹으면 못 먹게더라고요... ㅠ

 

그런데 수소수는 목넘김이 좋아 부담없었어요!

 

 

어떻게 수소수와 슈퍼루테인을 먹었나요?

아침: 이즈미오 5팩, 슈퍼루테인 5알

점심: 일반식(배부르게) + 슈퍼루테인 5알

저녁: 이즈미오 5팩 + 슈퍼루테인 5알

 

이렇게 먹었어요!

 

 

힘들지 않았나요?

제가 직접 먹어보니 하루에 한끼는 먹으니

체력적으로는 힘들지 않았어요!

하루에 한끼가 진짜 크다는건 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ㅎㅎ

 

그런데 급찐살 물 디톡 다이어트 2일차 때부터

너무너무 졸음이 쏟아져서 친구를 만나 얘기하는 데도 하품만 계속해서

얘기는 제대로 못하고 친구한테 한소리만 들었다는... ㅎ

 

이게 알고보니까 몸이 좋아지는 호전반응이더라고요!

호전반응이 심하면 수소수를 줄이기도 하는데

저는 심한 편은 아니라서 줄이지 않고 계속 먹었어요!!

 

 

진행본 소감은 어떠신가요?

물 디톡이라고 하면 물만 먹는 것만 생각하는데 일반 물이 아닌 수소수를 먹었더니 다르더라고요

게다가 하루에 1끼를 매일 챙겨먹으니 다른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예민해지진 않더라고요... ㅎㅎ

 

게다가 수소수는 들고 다니기도 편해서

아침마다 챙길 때도 무겁지 않아 좋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체지방과 내장지방이 아주 잘 내려가서

건강하게 살 뺀 기분이라 너무 좋아요 ㅎㅎ

 

게다가 얼굴살이 티가 날 정도로 빠져서

다들 어떻게 살뺀건지 물어볼 정도...ㅎ

 

왼쪽(전) 오른쪽(후) / 딱 봐도 턱선이 달라졌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생각했던 것보다 결과가 너무 좋게 나와서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ㅎㅎ :)

실제로 일주일동안 정해진 루틴으로 먹은 찐!! 후기 입니다!!

 

아!! 여기서 알아두어야할 것은 체지방이 비교적 많은 사람은 괜찮게 빠지지만

근육량이 비교적 많은 분들은 속도가 느릴 수 있다고 해요 !

 

일주일 동안 먹어보면서 느낀 거지만

물 디톡을 습관만 제대로 들인다면 더 연장해서 해볼만해요!

같이 동참해서 물 디톡 다이어트로 급찐살을 빼보아요! 화이팅입니다!!

 

이상 30대 여자 물 디톡 다이어트 급찐살 찐 후기였습니다 !!

 


 

 

다이어트가 어려울 수 있지만

 

살 빼는 방법!

 

건강하게 살 빼는 방법만 알면 어렵지 않답니다!!

 

이제 굶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네츄러리플러스 류영석코치와 함께하세요!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이제 끝내봐요!!

 

 

수소수 다이어트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도 오픈하였으니

링크를 클릭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네츄러리플러스 수소수 류영석코치

 

카카오톡 오픈채팅 클릭!!

 

수소수 케어 전문코치

#수소수전문가 #수소수 #이즈미오 #수소수건강케어 #수소수다이어트 #이즈미오수소수 #네츄러리플러스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