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제품 이야기

눈이 뿌옇게 보이는 증상 50대 여자 루테인 영양제로 개선했어요

반응형

 

눈이 뿌옇게 보이는 증상 50대 여자 
루테인 영양제로 개선했어요

안녕하세요

루테인과 수소수를 애용하고 있는 50대 후반 여자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루테인 40일 섭취 후기를 남겨드려요~

 

50대에 들어오면서 노안이 심하게 와

다초점안경을 맞추어 사용했어요.

그 후에 쓰기만 하면 불편하고 일하면서만

쓰다보니 2년이나 3년에 한 번씩 바꾸면서 쓰게 되더라고요.

 

눈에 좋다는 루테인은 늘 꾸준히 먹었지만

그닥 효과를 보지못하고 있었어요~

그냥 안 먹으면 더 나빠질까봐 쭉 먹기만 했죠..

 

그런데 이 루테인을 먹고 나서는 달라졌어요

40여일 1일 2회, 1회당 2알씩 먹어보았어요.

 

원래 아침에 일어나면 눈이 뿌옇게 보이고

눈꼽이 낀것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게다가 잘 안보여서 눈을 비비거나 닦아보아도

나아지거나 시원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인공눈물을 넣어보기도 했는데

변화는 크게 없었어요...

나이가 들면서 눈의 노화가 제일 불편하다고 느끼고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보이는 듯... 안 보이는 듯... 이런 답답한 느낌이 싫었어요

 

일을 할때도

서류를 보아야되는데 뿌옇게 흐려 보이고

자주 겹쳐보이니 어떻게든 잘 보려고

눈살을 찌푸리다보면 어느순간 두통까지 왔어요

그렇다고 안경을 계속 쓰자니 불편하고...

게다가 컴퓨터나 폰을 보다보면 눈이 잘 안 보여서

글자를 키워야 하는 상황이 너무 싫더라고요

이런걸 느끼면서 나이를 먹는다는게 이런건가 싶어요...

 

그런데 지금은 아침에 일어나면 눈이 개운하고

누워서 핸드폰을 보아도 글자가 잘 보여요

 

일을 할 때도

서류 볼때 안경을 안 쓰고 보고 있고요

더 좋은건 뿌옇지도 않고

겹쳐 보이지도 않아요

그냥 완~~전 환하게 너무 잘 보여요

그래서 눈살도 안 찌푸리니 머리도 안 아프고

뻑뻑하지도 않고 밝아졌어요~

 

지금은 안경을 핸드폰이나 전자기기를

1시간 이상 사용할 때만 끼고 있어요

 

그리고 한 가지 더 개인적으로

수소수를 작은 병에 옮겨 담아 눈에 넣고 있어요

수소수는 개봉 하자마자 바로 사용해야 좋으니

많이 담아서 며칠씩 사용하는건 안돼요

아주 쪼금 담아서 하루 사용할 양만 쓰면 좋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저처럼 불편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눈 피로감을 없애고 싶다면!!

 

좋은 루테인 찾아 먹고 싶다면!!

 

지긋지긋한 눈 건강

마지막으로 바꾸어 드리겠습니다!!

 

건강케어 류영석코치와 함께하세요!!

 

 

 

루테인 문의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보세요!!

링크를 선택하시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네츄러리플러스 류영석 코치

카카오톡 오픈채팅 클릭!!

 

수소수 케어 전문코치

#수소수전문가 #수소수 #이즈미오 #수소수건강케어 #수소수다이어트 #이즈미오수소수 #네츄러리플러스

open.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