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트워크 마케팅 정보

네트워크 마케팅 24가지 특징 및 특성

유토피안팀 석글 건강매니저 2022. 6. 23. 14:28

안녕하세요!

네츄러리플러스 코리아 다인그룹에서 활동하고 있는 류영석NPM입니다.

 

1) 작은 사업처럼 보이나 실은 엄청나게 큰 사업이며, 엄청나게 큰 사업이지만 부업처럼 작게 시작할 수 있는 사업이다.
- 나부터 시작하는 사업이라 작은 규모로만 생각하지만 추후에는 많은 사람이 모여 규모가 굉장히 커지는 사업이다. 그리고 현재에는 전업, 부업, N잡 등 자신이 원하는 것에서 시작하는 추세이다.

2) 수준이 낮은 사업처럼 보이나 실제로는 최첨단 사업이고, 최첨단 사업이지만 수준 낮은 사람도 성공할 수 있다.
- 네트워크 마케팅이 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사업이라는 생각만 있어서 수준이 낮다고 보는 사람이 있지만 유통과정의 마지막 단계이면서도 시대 흐름에 알맞게 적용하고 있는 회사가 정말 많다. 그리고 이에 알맞은 교육시스템도 존재하기에 지식이 없는 사람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습니다.

3) 가족을 위한 사업이지만 가족이 가장 많이 반대하는 사업이고, 가장 많이 거절받는 사람이 가장 빠르고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사업이다.
- 사업을 선택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가족'이다. 나를 위해 '가족'을 위해 사업을 시작하지만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 나에 대해 걱정이 많을 수 밖에 없어 반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서 누군가에게 전달할 때 거절을 많이 받는다는 것은 그만큼 횟수와 경험이 쌓인다는 것이니 성공과 가까워지고 있는겁니다.

4)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사업이지만 자신만 바꾸면 되는 사업이고, 자기변화를 요구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결국엔 나를 통해 주변사람도 바뀔 수 있는 사업이다.
- 그 누구도 아닌 자신부터 사업가답게 확 바뀐다면 많은 돈을 벌어가는 데 지장 없습니다.

5) 제품을 유통시키는 사업이지만 실제로는 꿈을 전달하는 사업이고, 꿈만 전달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이로 인해 수익이 발생하는 사업이다.
- 제품을 유통시키는 것은 맞지만 사업을 시작

6) 판매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상품정보를 전달하는 사업이고, 정보를 전달하는 사업이지만 이로 인해 수익이 발생하는 사업이다.
- 여기서 중요한 것은 '전달'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네트를 시작하면 누군가를 '설득'하거나 '판매'한다고 생각한다. 어느정도는 있어야하겠지만 결국엔 우리는 '전달'할 뿐이다.

7) 많은 사람들을 모으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많은 사람을 요구하지 않는 사업이며, 많은 사람들을 요구하지 않지만 결국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사업이다.
- 브레이크 어웨이 방식이라면 많은 사람들 있어야하는 것은 맞지만 유니레벨이나 바이너리 방식이라면 2~3명만 있어도 성공하는 데 지장이 없습니다.

8) 마음을 써야되는 사업이지만 헛수고가 없는 사업이며, 헛수고가 없는 사업이지만 나중에는 인세적인 수익을 얻는 사업이다.
- 마음을 써야되는 사업이지만 마음을 쓴 만큼 되돌아 오는 사업입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마음을 굳이 쓰지 않더라도 인세적인 수익을 벌 수 있습니다.

9) 남을 이용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남을 도와주는 사업이며, 남을 도와주다 보면 자신도 성공하는 사업이다.
- 네트워크 마케팅은 절대 저 혼자 성공할 수 없습니다. 나와 함께하고 있는 스폰서님이나 파트너사장님이 성공해야만 나의 성공이 따라옵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빠른 팀성장을 원한다면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있어야합니다.

10) 결단하기 힘든 사업이지만 진행하기 시작하면 쉬운 사업이며, 쉬운 사업이지만 지식이 있어야되는 사업이다.
- 초기사업가라면 많은 지식이 꼭 있어야되는 것은 아니지만 타사 사업가를 리쿠리팅하려거나 누군가에게 제품을 전달하려면 어느정도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11) 단순한 사업이지만 교육과정이 있어야하며, 오랜 교육과정이 있어야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누구나 쉽게 따라올 수 있는 사업이다.
- 이 것도 하나의 사업이기 때문에 무작정 진행하는 건 무리가 있습니다. 네트 경험이 있다고 해도 그 회사는 처음이기 때문에 이미 성공한 사람의 이야기를 먼저 새겨 들어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12) 서로 경쟁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서로 상생하는 사업이며, 상생하는 사업이지만 선의의 경쟁이 있는 사업이다.
- 상생하는 구조이다. 네트워크 마케팅에서는 너무나 당연한 말이지만 이를 지키지 못하는 그룹이나 팀이 생각보다 굉장히 많습니다. 결국에는 자신만 생각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꽤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작하시려면 함께하는 그룹이나 팀의 사람들을 잘 보아야합니다.

13) 개인의 영리 목적으로 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결국엔 경제를 살리는 사업이고, 국가경제를 살리는 사업이지만 이와 동시에 집안이 번창하는 기막힌 사업이다.
- 네트워크 마케팅이 끼치는 국가적 영향력은 생각보다 어마어마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의 시장성이 5조가 넘는 것만 보아도 충분합니다. 그리고 이와 동시에 한 집안을 일으키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14) 혼자 진행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팀워크 사업이고, 팀워크 사업이지만 개인에게는 많은 부(돈, 시간, 지인)를 가져다 주는 사업이다.
- 현재 네트워크 마케팅은 '개인사업'이면서 '팀사업'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혼자서만 열심히하는 사람은 빠르게 올라가더라도 멀리가지는 못합니다. 그러니 '팀워크'도 굉장히 중요하며 결국엔 나의 수익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15) 속도가 느린 사업처럼 보이지만 가속도가 붙는 사업이며, 가속도가 붙었을 때 엄청난 속도로 커지지만 초기에는 느리게 크는 사업이다.
- 초기사업자일때는 아직 배운게 없어서 다소 속도가 늦을 수 있지만 어느정도 지식이 쌓이고 행동하게 되면 라인을 구축하며 추후에는 파트너사장님과 같이 만들기 때문에 어마어마한 속도를 가지게 됩니다.

16) 국내에서만 하는 사업 같지만 국제 사업이 가능하며, 국제 사업인 것 같지만 국내에서도 충분한 소득을 만들 수 있는 사업이다.
- 처음시작하면 국내에서만 노는 사업이지만 회사의 규모에 따라 국제 사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굳이 해외로 나가지 않더라도 충분한 소득을 벌 수 있습니다.

17) 인맥이 넓은 사람이 잘할 것 같은 사업이지만,인맥이 없어도 할 수 있으며 인맥을 만들어가는 사람이 더 잘하는 사업이다.
- 현재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인맥을 만들 수 있으며 지금부터 만나는 인연을 소중히 여긴다면 나를 믿어주는 사람이 저절로 될 수 있습니다.

18) 활발한 남자가 잘 할 것 같지만 세심한 여성이 잘하는 사업이며, 이보다 더 잘하는 사람은 감성지수(EQ)가 풍부한 여성 남성 모두 잘하는 사업이다.
- 네트워크 마케팅은 결국엔 사람끼리 하는 사업이기 때문에 이를 잘 이해할 수 있는 감성지수가 풍부한 사람이 사업을 가장 잘한다. 그렇다고 해서 감성지수가 풍부한 사람만 모이면 사업 속도가 늦춰지기도 하니 여러가지 성향의 사람들이 모이는 것도 좋습니다.

19) 강의를 잘하는 사람이 사업을 잘할 것 같지만 강의를 잘 듣는 사람이 잘하는 사업이며, 강의를 잘 듣다보면 나중엔 유능한 강사가 되버리는 사업이다.
- 나 또한 원래는 누군가 앞에서 이야기하는 것을 굉장히 싫어했습니다. 하지만 네트워크 마케팅을 진행해나가면서 내 자신이 변화하였고 지금은 누군가 앞에 서서 강의를 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20) 출근을 안 해도 되는 사업같지만 출근을 해야되는 사업이며, 출근을 하다보면 굳이 출근을 하지 않아도 되는 사업이다.
- 현실적으로 보았을 때 이를 이루어낸 사람은 진짜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10년이 넘어가는 시간동안 네트를 하였어도 이를 이루어낸 사람이 손꼽을 정도입니다. 그래서 이 부분보다는 나의 자손에게 물려줄 수 있는 양도가 된다는 메리트가 더 크게 와닿습니다.

21) 집에서 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집 밖으로 나가야 되는 사업이며, 집 밖으로 나가다보면 집에서도 해도 되는 사업이다.
- 20번과 동일한 내용이라 생각합니다.

22) 머리를 써야하는 사업처럼 보이지만 머리를 쓰지 않아도 되는 사업이며, 머리를 쓰지 않아도 되지만 자연스럽게 머리를 쓰게 되는 현명한 사업이다.
- 초기사업가 때는 빠르게 성장하기 위해서 스폰서님이 말해주는 방향대로 진행하게 됩니다. 이때 자신의 생각을 넣지 않고 진행한다면 속도가 굉장히 빠른데 이러한 과정을 거치고 파트너사장님을 만나고 나서는 자신도 자연스럽게 스폰서님과 마찬가지로 머리를 쓰게 되는 희한한 사업입니다.

23) 무자본 사업이지만 많은 자본을 투자하는 사람이 있다. 그러나 많은 자본을 투자한 사람 중에서 그만큼 성공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 제품을 사용해보고 사업을 진행하게 되는 형태인데 누군가는 큰 매출을 치면서 진입하곤 합니다. 하지만 얼마를 투자하는 지가 중요치 않으며 '나의 마음가짐'이 가장 중요합니다.

24) 노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하는 사람에게는 일하는 것처럼 보이며, 일하는 사람처럼 보이지만 노는 사람에게는 노는 것처럼 보이는 신기한 사업이다.
- 언뜻보면 무언가 열심히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직장인들과 다르게 즐겁게 사업하는 것이 포인트라서 누군가에는 노는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업진행 방향을 알아볼 때 나라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아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 어떤 것이며 무엇을 알아보아야할까?

안녕하세요! 네츄러리플러스 코리아 다인그룹에서 활동하고 있는 류영석NPM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을 찾아보고 계신가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는 우리나라에 합법적인 회사가 100여개가

naturally-plus.tistory.com

 

 

네트워크 마케팅 좋은 회사 고르는 방법을 보아요

안녕하세요! 좋은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를 고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인식이 많이 변화하였고 네트 자체에 대해 모르더라도 한번쯤은

naturally-plus.tistory.com

 

 

네츄러리플러스 네트워크 마케팅 리더 및 스폰서의 중요성

안녕하세요 네츄러리플러스 다인그룹에서 활동하고 있는 류영석npm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혼자서 할 수 없으며 스폰서님의 도움이 있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나라

naturally-plus.tistory.com

 

 

네트워크 마케팅 보상플랜 어떤 걸 중심적으로 보아야할까?

안녕하세요 네츄러리플러스 다인그룹에서 비지니스를 하고 있는 류영석npm님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시스템 속을 들어야보면 구전광고를 통해 제품이 유통되고 그에 대한 합당한 대가를 플랜

naturally-plus.tistory.com